회원가입은
카카오 아이디 또는
구글 아이디로만 가입 가능합니다.
위 카카오, 구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.
loveBoy

=ㅁ= 난 후유증이 늦게오나?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09-10-28 18:13 조회 740 댓글 19 좋아요 0
작성자 익명

본문

아침부터 몸이 안좋더니.

하루종일 뷁이네.. 기분? 그지같고.. 몸? 말도 안나와 ㅠㅠ

ㅁㅓ야? 벌써 금단 증상이야?

아 감기도 아닌데 힘든하루 보냈네..

나 아푸든 말든 사장은 일찍 가라는 말도 안하고 ..

그지 같은 회사 땔칠까 부다!!

아.. 이번주에 월급타면 또 달려야하는데!!

체력아~ 버텨주는거지? 나 놀아야하거덩!!

우리모두 건강 유의하고 화이팅!
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

딸랑이님의 댓글

딸랑이

와 놀다 오셨는데 또 가시나보다 부럽다ㅜㅜ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화링염 ^^*/ ~ 전 체력이 조금바닥이라 요즘 일에만 집중하는데 .. >.<  11월달부터 고고~ ㅎㅎ

아가사랑님의 댓글

아가사랑

요새 감기 무서워욤ㄷㄷ;;옥체 보존하시고 얼른 다녀오시어 후기로라도 즐거움을 주시옵소서....ㅋㅋ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노는것도 힘들다니깐요..

아가사랑님의 댓글

아가사랑

오늘은 기분이 조아서인가 체력만빵이라는....ㅋㅋ
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
세렌디피티

저는 어제 술 열심히 마셔서...오늘 힘드네요..ㅠ.ㅠ

아가사랑님의 댓글

아가사랑

저도 술은 먹고 아직 감기가 완치 되지않았지만 마냥 흐믓합니다...^^

포도님의 댓글

포도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가사랑님의 댓글

아가사랑

이작업쟁이~~~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미녀님 정도의 작업 쟁이가 되야져 .. ㅋㅋㅋㅋ

아가사랑님의 댓글

아가사랑

전 내용잇게 하려구 노력중이라는...ㅋㅋㅋㅋ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ㅎ ㅣㅎ ㅣㅎ ㅣ~
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
세렌디피티

웅..뭔가 열씨미 쓰고는 있는데..그닥 내용이..;;

아가사랑님의 댓글

아가사랑

그쳐?저도 점점 그렇게 되어간다는...ㅋㅋ

포도님의 댓글

포도

댓글놀이중~ㅋ양해부탁해염..ㅠ_ㅠ지송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이제 더이상 뒷글에는 리플을.. ㅎㅎㅎ

차차살앙님의 댓글

차차살앙

포인트ㅠ_ㅠ

이노님의 댓글

이노

포인트 냠냠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ㅎㅎㅎㅎㅎㅎㅎㅎ

고객센터 1661-5877
이메일 : jin-jja@naver.com
상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(점심시간 오후 1시 ~ 오후 2시)
진짜 컴퍼니
주소 :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154-21, 2층 203-93호 (운남동)
대표 : 강원용
사업자번호 : 211-07-54463
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2-광주광산-0016호
호스팅 서비스 제공 : Smileserv Iwinv Cloud
© 2009 loveboy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