=ㅁ= 난 후유증이 늦게오나?
페이지 정보
작성일 09-10-28 18:13 조회 740 댓글 19 좋아요 0본문
하루종일 뷁이네.. 기분? 그지같고.. 몸? 말도 안나와 ㅠㅠ
ㅁㅓ야? 벌써 금단 증상이야?
아 감기도 아닌데 힘든하루 보냈네..
나 아푸든 말든 사장은 일찍 가라는 말도 안하고 ..
그지 같은 회사 땔칠까 부다!!
아.. 이번주에 월급타면 또 달려야하는데!!
체력아~ 버텨주는거지? 나 놀아야하거덩!!
우리모두 건강 유의하고 화이팅!
딸랑이님의 댓글
딸랑이와 놀다 오셨는데 또 가시나보다 부럽다ㅜㅜ
건빵이님의 댓글
건빵이화링염 ^^*/ ~ 전 체력이 조금바닥이라 요즘 일에만 집중하는데 .. >.< 11월달부터 고고~ ㅎㅎ
아가사랑님의 댓글
아가사랑요새 감기 무서워욤ㄷㄷ;;옥체 보존하시고 얼른 다녀오시어 후기로라도 즐거움을 주시옵소서....ㅋㅋ
익명님의 댓글
익명노는것도 힘들다니깐요..
아가사랑님의 댓글
아가사랑오늘은 기분이 조아서인가 체력만빵이라는....ㅋㅋ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세렌디피티저는 어제 술 열심히 마셔서...오늘 힘드네요..ㅠ.ㅠ
아가사랑님의 댓글
아가사랑저도 술은 먹고 아직 감기가 완치 되지않았지만 마냥 흐믓합니다...^^
포도님의 댓글
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가사랑님의 댓글
아가사랑이작업쟁이~~~
건빵이님의 댓글
건빵이미녀님 정도의 작업 쟁이가 되야져 .. ㅋㅋㅋㅋ
아가사랑님의 댓글
아가사랑전 내용잇게 하려구 노력중이라는...ㅋㅋㅋㅋ
익명님의 댓글
익명ㅎ ㅣㅎ ㅣㅎ ㅣ~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세렌디피티웅..뭔가 열씨미 쓰고는 있는데..그닥 내용이..;;
아가사랑님의 댓글
아가사랑그쳐?저도 점점 그렇게 되어간다는...ㅋㅋ
포도님의 댓글
포도댓글놀이중~ㅋ양해부탁해염..ㅠ_ㅠ지송
건빵이님의 댓글
건빵이이제 더이상 뒷글에는 리플을.. ㅎㅎㅎ
차차살앙님의 댓글
차차살앙포인트ㅠ_ㅠ
이노님의 댓글
이노포인트 냠냠
익명님의 댓글
익명ㅎㅎㅎㅎ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