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은
카카오 아이디 또는
구글 아이디로만 가입 가능합니다.
위 카카오, 구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.
loveBoy

호빠 은어가 많던데~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09-08-31 18:22 조회 2,210 댓글 48 좋아요 0
작성자 익명

본문

호빠에 광고 홈피등을 보면 은어들이 많턴데..

정빠라든지 박스라든지 그런말이 많은데

대체 무슨 뜻인가요?

마담이나 선수 TC 이런건 대충 알겠는데

궁금궁금~~ 가르쳐 주실분 소~ 온!
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

내사랑춉님의 댓글

내사랑춉

알듯 말듯 혹시 나이 많은 선수들 아닌가요? ㅎㅎ 아님 말고~

내사랑춉님의 댓글

내사랑춉

나나나나 나도나도 찡때인가? 찡대인가? 이거 무슨 소리예요?

내사랑춉님의 댓글

내사랑춉

아 밀방도요 ㅜ_ ㅜ 궁금한거 투성이네요 ~

내사랑춉님의 댓글

내사랑춉

근데..  있나요? 풉풉풉

loveboy님의 댓글

loveboy

정빠 : 정통 호스트빠(?)

WestFlower님의 댓글

WestFlower

정빠 : 정통호스트바의 준말로써 호스트바중 가장 좋은곳이죠. 그런데 대부분의 호스트바가 정빠는 아니고 수준낮은빠 수준이랍니다.

: 나이먹은 선수들이 많이 있죠 대부분이 30대 입니다. 그래서 나이먹은 아줌마뻘 언니들이 많이 찾곤 하죠.

박스 : 이건 일하는 사람들을 통채로 부르는 말인데 인원수가 많으면 대박스, 10명 이하의 소수면 소박스라 부르죠.

치즈가죠아♡님의 댓글

치즈가죠아♡

막상 가면 이런 은어들은 잘 안써요..ㅎㅎ

Serendipity님의 댓글

Serendipity

찡때 : 돈뗀다는말이예요 ..음 자기손님을 데리고오면 그손님이 먹은 술1병당 원래가게자체에 입금해주는돈을 뺀 나머지 값을 자기가 가지다는 보통 그런의미로 쓰여요 (설명이쫌 복잡한가요 ?^^:)

밀방 : 자기박스사람이나 마담이 이빨을깐다라고하죠 .. 이선수참 잘논다 에이스다 이런식으로 추천을해주는 말이예요 ..

포도님의 댓글

포도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ㅎㅎ  리플 읽는게 재미있음 ..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뭐..따지지말고 걍 우린가서 마시고 놀고~
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
세렌디피티

난 은어 잘 생각도 안나..에잇...몰라~ 그냥 안씀 되지뭐..ㅎ
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
세렌디피티

재밌게 놀기만 하면 됨~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'' 정답~ .. ㅋㅋ 올레 ~ 이정도 장단만 마추면되는거에염.. ㅋㅋㅋㅋ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그리고저는 .. 아는단어두 많이없구 .. 유행감도 없습니다 ..하지만 나름놀아염.. ㅋㅋㅋ
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
세렌디피티

나도 그냥..나름..;;;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그냥 나름노는게 젤좋은거~ ^^*  근데 나이가 드니 유행에 뒤처지네염 ㅜㅜ

세렌디피티님의 댓글

세렌디피티

저도 뭐 그닥..ㅡㅡ;;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'' 언제 가지 ㅎ << 로 ;;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포도님의 댓글

포도

댓글놀이중~ㅋ양해부탁해염..ㅠ_ㅠ지송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포인트를 올리기위해 이러는제마음 알아주시길.. ㅠㅠ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내맘도 알아주길.....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죗홍ㅠㅠ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양해바람..다른뜻은없음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양해바람..다른뜻은없음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올레~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''  다른뜻있는거 건빵이는 알고있지염 ^^** ... ㅋㅋㅋ

건빵이님의 댓글

건빵이

하지만 건빵이도 .. ㅜㅜ ㅈㅅ합니다 ..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댓글보면 막싸우네;;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댓글보면 막싸우네;;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댓글보면 막싸우네;;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댓글보면 막싸우네;;

SDFJKL2님의 댓글

SDFJKL2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뽀대걸님의 댓글

뽀대걸

용어따윈 개무시하고~ 즐겁게 즐기기만 하면 오케이~

냐하___1님의 댓글

냐하___1

ㅋㅋㅋㅋㅋ

냐하___1님의 댓글

냐하___1

ㅎㅎㅎ

냐하___1님의 댓글

냐하___1

ㅎㅎㅎㅎ

냐하___1님의 댓글

냐하___1

ㅎㅎㅎㅎㅎ

486jihea님의 댓글

486jihea

저도 용어 무시~ㅡㅡ;;;

나날이님의 댓글

나날이

정회원되구시파

으뇽호빠가자님의 댓글

으뇽호빠가자

나두 정회원..

잘하고잇쓰님의 댓글

잘하고잇쓰

ㅎㅎ

솔이씽님의 댓글

솔이씽

정회원 되려면  한참 멀었당...ㅠㅠㅋ

xdgv님의 댓글

xdgv

ㅎㅎㅎ

혜민잉님의 댓글

혜민잉

용어는그냥무시하셔요~ㅋㅋㅋ

켕님의 댓글

네이버 검색하면ㅋㅋㅋ요즘 정리해서도 나오던걸요!

익명님의 댓글

익명

글들 많이 읽으면 알게되용

고객센터 1661-5877
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(점심시간 오후 12시 - 오후 1시)
진짜컴퍼니
주소 -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1번로 61, 104동 504호 (예미지파크힐스 오피스텔) (수완동)
대표 - 강원용
사업자번호 - 211-07-54463
통신판매신고번호 - 제2012-광주광산-0016호
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- 목포 제2009-02호
© 2009 loveboy. All Rignts Reserved.